반응형
250x250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Yeonee's Story

예스24 알라딘 중고서점 비교 중고책팔고 용돈벌기 본문

소소한 일상 ʕ♡˙ᴥ˙♡ʔ/ლ 일상 정보 ლ

예스24 알라딘 중고서점 비교 중고책팔고 용돈벌기

yeonee 여니 2024. 4. 8. 23:2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yeoneeblog 여니입니다:)

오늘은 예스24 알라딘 중고서점 중고책팔고 용돈벌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예스24 알라딘 어플을 설치했어요.

그리고 바코드를 통해 내 책의 가격 및 팔 수 있는 여부를 확인해봅니다.

+ 저는 예스24 알라딘 중고서점 비교해보니 예스24가 좀 더 많은 금액 및 팔 수 있는 책이 있더라구요.

중고책을 팔 수 있는 지점이 정해져 있어요.

 

번호표를 뽑고 제 번호가 되면 카운터로 갑니다.

 

예스24 알라딘 중고서점 중고책 팔 때는 현금이나 포인트로 받을 수 있는 선택을 할 수 있답니다.

포인트로 받을 경우 좀 더 받을 수 있어요.

+ 2000-3000천원 정도가 차이나긴해요.

저는 현금으로 바로 받았어요.

 
 

저는 사람 붐비는걸 피해서 알라딘중고서점 동탄2 하나로마트점으로 방문했어요.

예스24 알라딘 중고서점 비교 중고책팔고 용돈벌기로 딱이에요.

집에 쉬고 있는 책을 가져가면 용돈이 딱!!

꽤 오래된 책들을 가져갔는데도 팔 수 있는 점이 신기했네요.

예스24 알라딘 중고서점 비교 중고책팔고 나면 바로 이렇게 앱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예스24 알라딘 중고서점 비교 중고책팔기를 마치면 바로 이렇게 문자 알림이 도착해요.

어렵지 않고 편하게 예스24 알라딘 중고서점 비교 중고책팔고 용돈벌기 딱이죠?!

1. 직접 직원이 검사하고 책을 하나하나 살펴보고 매입해준답니다.

2. 그리고 매장에 책의 수가 넘치는 책은 받지 않기도 해요.

3. 기관의 책은 팔 수 없어요.

4. 책이 젖었다 마르거나 책곰팡이가 핀 것은 받지 않아요.

여기까지 예스24 알라딘 중고서점 비교 중고책팔고 용돈벌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