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50x250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Yeonee's Story

가을을 맞이하는 나의 일상 본문

소소한 일상 ʕ♡˙ᴥ˙♡ʔ/ლ 소소한 일상 ლ

가을을 맞이하는 나의 일상

yeonee 여니 2024. 10. 3. 23:4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yeoneeblog 여니입니다:)


가을을 맞이하는 나의 일상을 소개해드릴게요 ~


브런치로 시작하는 아침은 너무 행복해요.^^

추워진 날씨에 얼른 가서 먹으려고 룰루랄라 갑니다 ~ 🎶

오랜만에 먹고 싶어서 먹었더니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귀엽고 재밌는 간식 같은디 품절이더라구요ㅠㅠ

세계과자할인점에서 사온 하리보 젤리에요~~
당떨어질 때 먹으려구요!

집 근처를 맴도는 귀여운 야옹이 자주 인사해줍니다.^^


징검다리 연휴로 인해 가을 맞이 옷정리도 하고 집청소도 하고 여유를 만끽하고자 교보문고도 갔어요.

제가 좋아하는 모네 그림을 백석 작가와 콜라보해수 나온 책도 있더라구요. 다른 작가랑 콜라보였으면 샀을텐데ㅠㅠ 시가 읽혀지기 좀 어려워서 못 샀는데 모네 그림들은 너무 예뻐서 아쉬워요 😭

내가 좋아하는 이모티콘이 책으로도 나왔다니 너무너무 꼬물거리고 귀여웠어요 😍

웃긴 제목 책도 발견했어요~

집에 돌아오는 길 집 앞 카페
이제 해가 점점 빨리 지는 것이 느껴지네요.

가을이 짧고 겨울이 금방 찾아올거 같은 올해...
겨울도 아프지 않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나길 바라며

여기까지 가을을 맞이하는 나의 일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