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50x250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Yeonee's Story

수원 화성 행궁동 한옥카페 및 행궁동 주차 요금 본문

소소한 일상 ʕ♡˙ᴥ˙♡ʔ/ლ 카페 ლ

수원 화성 행궁동 한옥카페 및 행궁동 주차 요금

yeonee 여니 2024. 1. 22. 00:0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yeoneeblog 여니입니다:)

오늘은 수원의 예쁜 수원 화성 행궁동 한옥카페와 행궁동 주차 요금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ㅎㅎ

수원 화성 행궁동 한옥카페는 도로 중간에 위치해있어서 찾기 너무 쉬워요.

멀리서 봐도 딱 수원 화성 행궁동 한옥카페인 외관이 너무 멋져요.

혹시 차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을 위해 수원 화성 행궁동 한옥카페를 가기위해 주차할 수 있는 행궁동 주차 요금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게요!

 

주차장은 행궁동 장안동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오시기 편합니다 :)

수원 화성 행궁동 한옥카페 카운터 쪽에서 주문을 해요.

쇼케이스를 보면 디저트도 함께 팔고 있어요!

 

수원 화성 행궁동 한옥카페의 내부는 한옥이 충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요.

셀프바 공간도 깔끔하게 셋팅되어 있어요.

휠체어 리프트도 준비되어 있어서 누구나 카페를 이용할 수 있도록 잘 준비되어 있는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수원 화성 행궁동 한옥카페의 2층도 가볼까요?

2층 공간에 1층보다 손님이 조금 더 있더라구요.

.

.

 

저희는 1층 바깥 예쁜 잔디 공간이 잘 보이는 테이블에 앉았어요.

천장도 너무 예쁘네요.ㅎㅎ

그냥 커피와 공간으로도 사진이 너무 예쁘네요.ㅎㅎ

정문으로 들어와 수원 화성 행궁동 한옥카페에 잔디 공간을 보러 나가보았어요.ㅎㅎ

한옥도 잔디도 너무 예쁘죠?ㅎㅎ

뒷마당 공간에서 바라본 수원 화성 행궁동 한옥카페 모습도 너무 예빠요.ㅎㅎ

아무도 없을 때 이렇게 인생샷 찍기도 좋아요.^^

 
 

나머지 공간도 천천히 느끼고 사진도 많이 찍고 왔어요! 👍

공간에 앉아서 커피 먹기보다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사진찍는 것도 주변 관경 구경하는 것도 너무 재밌었어요!

여기까지 수원 화성 행궁동 한옥카페 및 행궁동 주차 요금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LIST